16일 아이비웨딩홀서...300여명 참석

천안일봉초등학교 총동문회는 16일 동문과 내외빈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신년교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원기호 22대 총동문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천안일봉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원기호)는 16일 오후 천안시 다가동 아이비웨딩홀에서 2020년 신년교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모교와 총동문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신년교례회에는 정일영 전 국회의원(16회졸), 강동복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29회졸), 안상국(31회졸)씨 등 역대회장과 이교희 천안시의원, 이기춘 천안시체육회장을 비롯한 동문 300여명이 참석했다.

또 이규희·윤일규 국회의원, 21대 총선과 천안시장 보궐선거에 나서는 도병수·박상돈·엄금자·장기수·정순평·한태선 천안시장 예비후보, 박찬주·신진영·이창수·유진수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도 대거 참석해 일봉초 총동문회의 신년교례회를 축하했다.

이 자리서 원기호 회장은 총동문회 화합과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강홍선 27회 자문위원회 회장을 비롯, 강남욱 33회 회장, 박철우 34회 회장, 박보규 39회 회장, 박은규 일봉산악회 산악대장, 임완호 일봉골프회 회장 6명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일봉초 총동문회 2020년 신년교례회에서 원기호 회장을 비롯한 동문들이 케익을 절단하고 있다.

축사에 나선 일봉초 이나원 교감은 “총동문회의 한결같은 모교와 후배에 대한 사랑과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일봉초가 최고의 명문 학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총동문회의 많은 관심과 후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강동복 18대 회장은 축사를 통해 “경자년 새해를 맞아 모교 선후배님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신 원기호 회장을 비롯한 집행부에 감사하다”며 “모교와 총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사회 각계각층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동문들의 깊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원기호 총동문회장은 “2019년 한 해는 동문들의 과분한 관심과 응원 덕분에 선배님들께서 쌓아오신 일봉의 자랑스러운 전통과 맥을 지킬 수 있었다”며 “22대 총동문회 집행부를 대표해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1년은 선배님들께서 이뤄 놓으신 깊고깊은 일봉의 힘을 확인하는 과정이었다”며 “올해는 그 힘을 바탕으로 한단계 도약하는 총동문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