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2시 공주시 고마센터...1천500여명 참가

자유한국당 정진석 국회의원(공주·부여·청양)이 14일 공주 고마센터에서 공주시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14일 자유한국당 정진석 국회의원(공주·부여·청양)이  공주 고마센터에서 공주시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자유한국당 정진석 국회의원(공주·부여·청양)이 14일 공주 고마센터에서 공주시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충청의 힘! 든든한 큰 일꾼! 정진석입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이언주 국회의원과 오시덕 전 공주시장 등 각계 인사와 1천5백여명의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황교안 당 대표, 나경원 전 원내대표, 전희경 국회의원 등 자유한국당 지도부가 총출동해 영상 축사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정 의원은 이날 의정보고회에서 2020년 6265억원에 달하는 국비 확보 등 공주시 발전을 위해 기울인 노력들을 보고했다.

14일 자유한국당 정진석 국회의원(공주·부여·청양)이  공주 고마센터에서 공주시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14일 자유한국당 정진석 국회의원(공주·부여·청양)이 공주 고마센터에서 공주시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특히 △'세계유산특별법' 국회 통과 △알밤 군납 확정 △국도 39호선(신풍~유구IC) 및 국지도 96호선(신풍~청양 운곡) 확장·포장의 국토교통부 5차 국도·국지도 5개년 계획 반영 △제2금강교 건설사업 △충청산업문화철도사업(보령선)의 5차 국토종합계획 반영 등 지역 주민들과 약속했던 주요사업 등에 대해 상세히 보고했다.

또한 정 의원은 충남지역 대형국책사업과 관련한 국비를 확보하고 주요 현안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밝히지 않은 이야기를 공개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진석 의원은 “지난 4년여 간의 의정활동 성과는 주민들과 함께 이루어 낸 것이다. 항상 저를 믿고 뜨거운 관심과 사랑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공주시의 재도약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진심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