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이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38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독보적인 자체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예신 다이어트는 매년 체중감량 계획을 세우지만, 작심삼일로 포기하는 이들에게 독려하기 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내용은 ‘2020년 올 한해, 나의 다이어트 운세는?’ 이라는 주제로, 이름과 연락처 그리고 방문지점을 선택하면, 할인율이 랜덤으로 나오는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이다.

이벤트는 1월 8일부터 2월 5일까지 진행되며 제공되는 할인권은 부분관리 및 전신관리에 해당한다. 50%부터 100%까지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공해 저렴한 가격으로 예신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예신 측은 페이백 이벤트의 기간을 연장하여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신의 페이백 이벤트는 목표 체중을 설정하고, 감량을 성공한 고객들에게 결제한 금액의 50%를 환급 해주는 이벤트다.

예신 관계자는 “새로운 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결심하지만 금방 포기하고 마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새로운 각오를 다지고 올해는 꼭 체중감량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예신은 이재은 다이어트, 1개월 8kg 책임감량제, 체온UP다이어트, 100% 책임 보장제 등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다. 최근 서울 도곡 대치점을 오픈 하였으며, 서울 강남 본점을 비롯해 경기 분당점, 경기 수원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부산 사직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35개 매장에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체중감량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