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계 줄여 가격 거품 ↓, 소재 우수성 ·경제성 ·심리적 만족감 ↑

국내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를 새롭게 론칭하며 그루밍 시장 공략에 나섰다.

마르시오디에고(Marcio Diego)는 이탈리안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남성 전문 패션 · 잡화 글로벌 브랜드로 가죽 패션 잡화부터, 코스메틱, 의류, 언더웨어에 이르기까지 남자의 일상을 완성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마르시오디에고 제품은 유통 단계를 줄여 가격 거품을 빼고 소재의 우수성과 경제성, 심리적 만족감을 모두 갖췄다는 점이 특징이다.

퀵패스 스마트 레더 지갑은 명품 브랜드 가죽 못지않은 프리미엄 사피아노, 나파 가죽으로 제작되어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지갑의 앞부분에는 마르시오디에고의 시그니처 라벨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여기에 여러 개의 카드를 들고 다니는 현대인들을 위한 세심한 기능까지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중복 태그 방지 기능(RFID BLOCKING)은 대중교통 이용 시 카드를 한 장만 꺼내 태그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천연 소가죽 반지갑은 6개의 카드 슬롯과 2개의 지폐 수납공간이 있어 지폐의 사용이 적거나 모던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젊은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관계자는 “여성 못지않게 외모와 몸매 관리에 관심을 쏟는 남성들이 늘면서 그루밍 시장은 점점 커지고 있다”라며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남성들의 일상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어줄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