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블랑은 Swiss Prestige Cosmetics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SPC에메랄드 캐비아 컬렉션이 국내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SPC 브랜드의 제품 라인은 에메랄드 캐비아 컬렉션, 알파인 플라워 컬렉션, 크리스탈 컬렉션 등이 있다. 특히 주력라인인 The emerald caviar collection은 처진 피부 및 주름개선 등 초기 피부노화방지를 돕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며, 에메랄드 캐비아 서브라임 세럼, 에메랄드 캐비아 서브라임 페이스크림, 에메랄드 서브라임 아이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그린캐비아 성분으로 피부에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 등 영양을 공급하고,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동시에 피부를 탄력 있고, 부드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모든 제품은 모두 스위스에서 제조되며, 싱가포르의 보건 과학 당국(HSA)의 승인을 받는 등 엄격한 수준의 제품 테스트를 거쳤다.

또한 스위스 취리히 국제공항과 바젤 국제공항 면세점에 입점됐으며 고영양 제품이지만 빠른 흡수력으로 한국 여행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Swiss Prestige Cosmetics는 1997년에 설립된 회사로 최신 기술과 자연의 피부 관리 솔루션을 결합해 최상의 스킨 케어를 제공한다. 제품에는 알프스의 초원에서 유기농으로 자란 식물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또한 스위스 빙하수 성분이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제공한다. 청정 빙하수와 에델바이스, Snow Algae 성분으로 이뤄진 Alpine Cellular Complex는 보습 및 피부재생에도 도움을 준다.

㈜엠케이블랑은 화장품을 메인으로 수입하는 기업으로 라이세븐, 윤세이, 넬리 등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