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유학이 오는 2월 16일 코엑스에서 제38회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 누적 방문자 3만명 돌파를 기념하며 학비 최대 50% 할인, 필리핀 무료 항공권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강남, 종로, 인천, 청주, 창원 등 전국 7곳의 필리핀유학원 센터를 직접 운영을 하고 있어 전화로만 상담을 받는 영세 유학원보다 믿을 수 있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경우 온라인, 전화, 카카오톡 등 다양한 창구를 통해 일대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료는 무료이다.

필리핀 현지에도 프로모유학이 직접 운영중인 유학원 센터가 있어 필리핀에서도 지속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현지센터를 통해 아일랜드 호핑투어, 계곡투어, 온천 투어 등 필리핀 액티비티를 한국인 매니저 인솔하에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휴식 공간인 라운지, 풀 빌라 리조트 등도 이용할 수 있어 좋은 피드백을 자랑한다. 

필리핀 가족연수, 주니어 연수 등 한 가족이 함께 연수하는 경우에는 인원이 많으므로 단순한 외출에도 큰 비용이 소요되는데 현지 센터(라운지)와 풀빌라 리조트 이용등으로 비용을 줄일 수 있다. SMEAG(SME어학원), CIA어학원, CIJ어학원, 클락에 위치한 헬프어학원(클락캠퍼스), CIP어학원, GS어학원, EG어학원, 마닐라CNN어학원, 대학교가 밀집해 있어 필리핀 제일의 교육도시로 알려진 일로일로 MK어학원(CPU대학부설), GITC어학원(구 C&C어학원), 딸락에 위치한 MMBS어학원, 바콜로드에 위치한 이룸어학원, ILP어학원, 오케이어학원 등을 추천한다.

한편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는 오는 2월 16일 삼성역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