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운 신임 대전지역본부장의 취임식이 31일 오전 대전 중구 선화동 농협 대전지역본부 10층 대강당에서 열려 윤 본부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농협 대전지역본부는 구랍 31일 오전 중구 선화동 대전지역본부 10층 대강당에서 농업인 단체장과 조합장, 상임이사, 법인대표, 지점장,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윤상운 신임 대전지역본부장과 강필규 NH농협은행 신임 대전영업본부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윤 신임 본부장과 강 신임 본부장은 이달 1일자로 공식 업무에 들어간다

이날 행사는 전용석 대전지역본부장과 신인식 대전영업본부장의 이임식과 함께 열렸으며, 참석자들은 지난 기간 대전농협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전임 본부장에 대한 공로패와 감사패를 전달하고 신임 본부장에 대한 환영과 격려의 박수를 보냈다.

윤 신임 본부장은 취임사를 통해 “미래를 개척하는 슬기와 용기로 농업인과 지역사회의 신뢰를 받는 대전농협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많은 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대전농협이 농가소득 증대를 견인하는 국민의 농협을 실현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윤 신임 본부장은 농협중앙회 대사동지점, 충남지역본부 경영지원 부본부장, 상호금융리스크관리부장, 상호금융채권운용부장 등을 역임하였으며, 강필규 신임 본부장은 인사부 인사기획팀장, 홍보실 언론국장, 인사노무국장 등을 역임했다.

한편 전용석 전 대전지역본부장과 신인식 전 대전영업부본부장은 농협중앙회 인재개발원장과  NH카드분사장으로 각각 선임됐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