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의 행복한 삶 기반 마련 노력"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경자년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 모두의 꿈과 소망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해는 군민여러분께서 많은 성원과 힘을 모아주셔서 우리 공직자 모두가 열심히 일한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예산지명 1100년과 함께 개통한 예당호 출렁다리로 인하여 529만명의 관광객이 우리군을 찾아주셨고, 지역 안보분야 대통령 기관수상과 함께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여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 부문에서도 최우수상을 수상 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철저한 방역으로 가축질병으로부터 9년 연속 청정지역으로 유지 할 수 있어서 더욱 감사한 마음입니다.

새해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138만평 규모의 산업단지를 조성해나가는 한편, 예당호와 덕산온천을 축으로 하는 관광기반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우리 예산군을 산업형 관광도시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그리고 올 한해도 군민 눈높이에 맞는 군정, 군민을 섬기는 군정을 펼쳐 군민의 행복한 삶의 기반을 다지면서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2020년도가 그 어느 해 보다도 모든 분야에서 힘차게 전진해 가는 예산군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의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기원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년 1월 1일

예산군수 황선봉

황선봉 예산군수.
황선봉 예산군수.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