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기관·기업체 연말 후원 답지…이웃사랑 실천

세종시 전의면청년회가 전의면에 불이웃에 써달라며 2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세종시 전의면청년회가 전의면에 불이웃에 써달라며 2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세종시 전의면에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전의면은 24일 양곡리 소재 청안사에서 성도들이 모은 성금 50만 원과 전의성결교회(목사 이성영)에서 모금한 성금 100만 원을 전달받아 연말 이웃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23일에는 안디옥교회 전의기도원에서 성도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100만 원을 후원했고, 관내 독지가 심경섭 씨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쾌척했다.

이에 앞서 지난 16일에는 세종전의농협이 130만 원 상당의 난방유를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10가구에 전달해왔다.

이어 20일에는 포스코케미칼 음극재 공장에서 27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해왔고, 같은 날 전의면청년회와 지역주민 류재두 씨도 각각 성금 200만 원과 5만 원을 기탁했다.

전의면은 기탁 받은 성금과 물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고루 전달할 예정이다.

이은일 면장은 “온정을 베풀어준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연말연시 지역의 모든 사람들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