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변신은 무죄… 예신 다이어트, 대학생 일반인 홍보 모델 모집
여자의 변신은 무죄… 예신 다이어트, 대학생 일반인 홍보 모델 모집
  • 이홍규
  • 승인 2019.12.2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배우 이재은의 -35kg 감량 비법으로 화제를 모은 체온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이 전국의 일반인 모델을 공개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홍보 모델은 재학생부터 휴학생, 입학 예정자까지 체중감량이 필요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예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일반인 모델은 예신의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체험하고 홍보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상당한 금액의 관리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여배우 이재은이 -35kg 감량한 프로그램과 동일하게 진행 된다. 전문 컨설턴트와 1:1 맞춤 관리를 진행하기에 체중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예신은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설계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다이어트 전문 업체다. 특히 체온UP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체온과 체중 사이의 관계에서 착안해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된 예신만의 건강한 체중감량 비법이다.

몸의 체온을 올려 면역력 증가와 함께 기초 대사량을 높이고 이를 통해 지방 분해 능력을 활성화시키는 것이 원리로,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를 용해한다. 체온 관리는 부종, 셀룰라이트, 복부순환 등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되고, 겨울철에는 체온 관리로 수족냉증도 완화 가능하다. 예신 체온 관리는 건강도 챙기고, 체중 감량도 가능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100% 책임 보장제를 약속해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예신은 현재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하여 도곡 대치점, 경기 수원점, 경기 분당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부산 사직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35개 매장을 두고 있으며, 한달 8kg 책임감량제, 목표체중 감량 실패 시 전액환불 등의 서비스로 100% 책임보장제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예신 다이어트 홈페이지에서는 목표 체중을 설정하고 감량에 성공하면, 결제한 금액의 50%를 환급 해 주는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는 지난 12일부터 시작했으며, 다음달 15일 수요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쿠폰의 종류는 2종류로써 △PAYBACK 이벤트 쿠폰 △부분관리 60% 할인쿠폰으로 구성됐다. 별도의 당첨자 없이 이름, 연락처, 방문지점만 선택하면 쿠폰을 다운받아 전 지점에서 사용가능하며, 지점 별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된다. 지점 예약이 꽉 찰 경우,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므로 신속한 참여가 필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