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시상 및 표창, 감사패 전달 등

17일 당진시복지재단 출범 7주년 기념 성과보고회 장면
17일 당진시복지재단 출범 7주년 기념 성과보고회 장면

당진시복지재단(이하 재단)은 출범 7주년 기념 성과보고회를 17일 당진시종합복지타운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출범 7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와 성과를 공유하고, 재단의 주력사업인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부자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재단의 기부자들과 김홍장 당진시장, 김기재 당진시의회의장, 어기구 국회의원 등 약 200명이 참석했다.
이날 성과보고회는 지난 4월 재단과 당진시, 당진시의회, 현대제철㈜ 당진제철소, 한국동서발전㈜ 당진화력본부가 공동 주관한 제1회 당진시 사회복지대상 시상과 우수 기부자 표창, 협력기관 감사패 전달, 재단 주요성과 보고 등 순으로 진행됐다.

17일 당진시복지재단 출범 7주년 기념 성과보고회 장면
17일 당진시복지재단 출범 7주년 기념 성과보고회 장면

왕현정 재단 이사장은 “지난 7년 간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헌신해준 분들에게 감사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다행”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배분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당진시 복지정책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홍장 당진시장은 “재단이 나눔의 가치를 시민들과 공유해 우리시가 나눔 도시로 도약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기대한다”며 “이를 바탕으로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동시에 17만 당진시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시상 및 표창, 감사패 전달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제1회 당진시 사회복지 대상 △대상 이순자(당진시노인복지관)
△최우수 조경숙(충남장애인부모회 당진지회), 임상빈(당진시수어통역센터), 류혜진(당진시건강가정지원센터) ◆협력기관 감사패 전달 △기관 당진남부사회복지관, 당진시드림스타트 △개인 김동우(한전산업개발 차장), 조경숙(충남장애인부모회 당진지회 사업팀장) ◆우수 기부자 표창 △충청남도지사 표창 윤월수, 해나루한돈영농조합법인 △당진시장 표창 이석교, 금당화 축산 △당진시의회의장 표창 이주원, 당진정화조 △국회의원 표창 정충옥, 일교문구센터 △당진시복지재단 이사장 표창 현대제철㈜ 당진제철소, 한국동서발전㈜ 당진화력본부, 노무법인 남산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