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참여

이텍산업은 세종시 아이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선물하고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석란)를 통해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참여하여 후원금 300만원을 쾌척했다. 후원금은 따뜻한 겨울을 보낼 난방비로 세종시 저소득층 아동 10가정에 지원된다.

세종시 연동면 명학산단에 위치하고 있는 이텍산업은 국내 최고의 우수 기술력을 보유한 도로 장비 제조 종합 메이커로서, 1994년 설립하여 국내 최대의 제설장비 및 다목적 도로 관리차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텍산업 이두식 회장은 현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후원회 운영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동들을 비롯해 지역사회를 위한 관심과 후원을 꾸준히 이어가며 다양한 사회공헌을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 날 전달식에는 이텍산업 이두식 회장 및 세종후원회 정선주 회장, 장세희 재무위원이 함께 참석했다. 이두식 회장은 "추워지는 겨울 아이들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고, 이번 난방비 지원 후원을 통해 춥고 외로운 겨울에도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은 겨울철 저소득층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13년째 진행해오고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대표 연말 캠페인이다. 세종시 아동들의 난방비 및 선물비 지원을 위한 모금이 진행 중에 있으며, 산타원정대 참여 문의는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