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에 새로운 명소로 주목받고 있는 소담촌은 각종 소모임과 낮에는 점심 저녁에는 회식 또는 데이트가 이어지면서 지역주민 사이들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몸에 좋은 각종 야채와 고기를 월남쌈과 먹을 수 있으며 야채 리필 바 구비되어 있어 풍성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맛, 분위기, 가격까지 좋아 각종 모임에 최적화된 경쾌한 분위기의 ‘소담촌’ 호수공원점은 늘 좋은 음악이 흐르며 곳곳에 심어져 있는 나무들은 들어서는 첫 순간부터 마음의 여유를 안겨준다.

이곳은 평일 낮에는 주부모임이 많고 저녁과 주말에는 가족단위의 손님이 몰리고 있다.

점심 주부모임에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바로 버섯 월남쌈 샤브 정통 베트남 음식이 한국인의 기호에 맞게 변신한 요리로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사랑을 받는다.

육수는 맑은 육수, 매운 육수, 반반육수 중에 고를 수 있다. 접시 한가득 예쁘게 담아 나오는 웰빙 야채는 눈을 즐겁게 한다. 

몸에 좋은 각종 야채와 버섯 종류 그리고 파인애플은 보기만 해도 푸짐하다. 매일 새벽  신선한 야채가 배달되어 깨끗하게 손질하여 신선도는 어느 곳과 비교할 수 없을정도로 자부심을 가지고있다.

소담촌 호수공원점 관계자는 "시기에 따라 어울리는 야채를 추가로 준비하기도 한다"며 "월남쌈을 다 먹은 후에는 그 국물에 죽을 만들어 먹으며 코스가 마무리된다"고 말했다.

이어 "식사 후 소담촌만의 특별한 카페에서 커피,음료수,아이스크림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산 호수공원 맛집 소담촌은 최근 서산 지역주민들 사이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월남쌈 샤브샤브 집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또한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무료 식사 제공을 하고 있어 지역 사회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