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최재영 의원, 천안아산경실련 ‘우수’ 의정활동
아산시의회 최재영 의원, 천안아산경실련 ‘우수’ 의정활동
  • 윤원중 기자
  • 승인 2019.12.0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의 권익과 인권존중의 가치위한 모범적인 의정활동 공로인정

아산시의회 최재영 의원이 천안아산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으로부터 아산시 우수 의정활동 의원으로 선정돼 공로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산시의회 최재영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이 지난 5일 천안아산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이하 천안아산 경실련)으로부터 아산시 우수 의정활동 의원으로 선정되어 공로패를 받았다.

천안아산 경실련(공동대표 노순식·이상호)의 우수 의정활동상은 시민들에게 헌신적으로 봉사하여 귀감을 받고 효율적인 지방자치행정 구현을 위한 의원역할과 행정집행의 적법성과 합리성 등 다수의 항목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최재영 의원은 평소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끊임없이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힘써왔으며, 34만 아산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으로 반영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와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제8대 아산시의회 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으로서 지방의회의 조정과 중재 등 의회를 원활하게 이끌어 가는 역할과 주민생활과 밀접한 각 분야 조례 제·개정으로 시민의 권리와 복지증진을 높여 살고 싶은 따뜻한 아산시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최재영 의원은 “열심히 보고, 듣고, 뛰며 주민들과 더 많은 소통을 위해 노력한 점이 오늘의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 더욱 분발하라는 것으로 알고 주민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더 정진 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