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ITY에너지, 이응노미술관 개인 멤버십 카드 후원금 전달
CNCITY에너지, 이응노미술관 개인 멤버십 카드 후원금 전달
  • 박길수 기자
  • 승인 2019.12.0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NCITY에너지는 3일 대전이응노미술관에서 대전고암미술문화재단 류철하 관장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에게 이응노 미술관 개인 멤버십 카드 후원금을 전달했다.

CNCITY에너지는 3일 대전이응노미술관에서 대전고암미술문화재단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에게 이응노 미술관 개인 멤버십 카드 후원금을 전달했다.

멤버십카드는 대전지역 내 소외계층 및 아동복지시설 아동 및 가족, 종사자 200명에게 주어지게 되며 1년간 이응노미술관에서 이루어지는 각종 전시 무료 입장 및 특별프로그램 초청, 미술관 카페테리아, 아트숍 등 할인혜택 등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황인규 CNCITY에너지 대표이사는 “대전에 이응노미술관이 있는 것은 정말 영광인 부분이다. 이응노미술관에도 더욱더 관심을 갖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대전의 아이들이 꿈 많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힘껏 돕겠다”고 밝혔다.

류철하 이응노미술관 관장은 “매년 이렇게 관심을 가지고 문화예술을 널리 알려주시고 후원해주시는 CNCITY에너지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기회를 통해 대전의 아이들이 문화예술의 기회에 더 쉽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미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은 “함께 지속적으로 하는 행동들은 항상 큰 힘을 갖는 것 같다. 계속해서 아이들을 위해서 협력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아이들에게는 큰 기회이자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