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농·축협에서 선발된 15개팀 본선서 열띤 경연 펼쳐

지난 4일 성환문예회관에서 NBS한국농업방송(사장 이상욱)이 주최한 ‘농민 노래자랑’ 천안시편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BS한국농업방송(사장 이상욱)이 주최한 ‘농민 노래자랑’ 천안시편이 지난 4일 성환문예회관에서 지역 농업인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행사에는 구만섭 부시장을 비롯한 지역 기관장들이 참석해 축하해 줬으며 초대가수로 박구윤, 김혜연 씨 등이 출연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노래자랑은 천안지역 농·축협에서 참가한 50개팀이 예심을 거쳐 15개팀이 최종 본선에 진출했으며 가수 김성환씨의 사회로 노래와 장기 및 지역 자랑 등으로 흥겨운 한마당 축제의 시간을 보냈다.

이날 본선에서는 최우수상(천안배농협 김정순), 우수상(성환농협 최영숙), 장려상(동천안농협 박상규), 인기상(입장농협 이상분) 등 총 4개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홍순광 농협천안시지부장은 “이번 농민노래자랑은 농협천안시지부를 중심으로 12개 지역농·축협 조합장들의 협조로 유치하게 됐다”며 “천안지역 농업인들이 힘든 농사일에서 잠시 벗어나 위로 드리는 시간을 갖겠다는 마음에서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NBS농업방송은 농업전문지 농민신문사가 2018년 8월 개국한 농업전문 방송으로 KT 100번, SK 276번, 헬로비젼 315번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이번 농민노래자랑은 오는 18일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