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병원, 제23대 윤환중 병원장 취임
충남대병원, 제23대 윤환중 병원장 취임
  • 박길수 기자
  • 승인 2019.12.0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환중  신임 충남대병원장이 29일 노인센터 5층 대강당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충남대병원 제23대 윤환중 병원장이 지난 29일 오후 노인센터 5층 대강당에서 충남대 총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임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신임 윤환중 충남대병원장은 11월 15일 교육부 장관으로부터 임명을 받고, 3년간의 임기를 시작했다.

이날 행사는 장애인연주단(하트하트재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김지연 진료처장의 신임 병원장 약력소개, 윤환중 원장 취임사, 오덕성 충남대 총장, 강도묵 충남대학교 총동창회장, 임정혁 충남대학교 의과대학 총동창회장, 김영일 대전시의사회장, 김종천 대전시의회 의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제23대 충남대병원장에 취임한 윤환중 교수는 1988년 충남대학교의대를 졸업하고 2005년부터 충남대학교병원 혈액종양내과 교수로 재직하여, 충남대학교병원 의료정보센터장, 임상시험센터장, 기획조정실장, 충남대학교 학생부처장을 거쳐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개원준비단장을 맡는 등 주요 요직을 역임했다.

윤환중 병원장은 취임사에서 “직원의 신뢰와 화합으로 선도적인 의료발전 모델의 중심 병원으로 만들어 대한민국 정상급 제1의 지역거점병원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