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산업개발㈜, 따뜻한 행복․사랑 나눔 활동 펼쳐
한전산업개발㈜, 따뜻한 행복․사랑 나눔 활동 펼쳐
  • 천기영 기자
  • 승인 2019.11.29 0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된 독거노인 가정에 재능기부 통한 실질적 사회공헌 전개

28일 한전산업개발㈜ 당진사업처 따뜻한 행복․사랑 나눔 활동 장면
28일 한전산업개발㈜ 당진사업처 따뜻한 행복 사랑 나눔 활동 장면

한전산업개발㈜ 당진사업처(이하 한전산업)가 당진시복지재단과 함께 28일 소외된 독거노인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한전산업의 이번 활동은 ‘따뜻한 행복․사랑 나눔’을 주제로 당진시 우강면 소반리 일원에서 실시된 마을단위 사회공헌으로 소외된 독거 어르신 가정을 직접 찾아가 LED전등, 노후불량 전기설비를 교체하고 방한 이불을 전달하며, 보다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추진했다.

또 이날 한전산업 임직원 20여 명은 추운 날씨를 녹여줄 온정을 머금은 따뜻한 식사 한 끼를 함께 제공했으며, 식사 후에는 평양아리랑예술단의 공연을 관람하며 남북문화를 함께 즐기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사회공헌은 428명의 한전산업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급여의 일부를 러브펀드로 재원을 마련해 그 의미를 더했으며, 더 나아가 세대 간 연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최우용 당진사업처장은 “앞 선 세대를 살아온 우리 어르신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오늘 이렇게 따뜻한 온기를 머금은 사회공헌을 펼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만수무강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전산업은 올 한해 복지재단과 함께 저소득가정 청소년 대상 ‘대입 수시모집 전형료 지원, 결연(정기)후원’을, 에너지 취약가정을 대상으로 ‘냉・난방용품 지원,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와 행복한 동행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