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붉은 오일의 기적'이라고 불리며 크릴오일이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남극새우'라고도 불리는 크릴은 새우와 닮은 플랑크톤의 일종으로 남극 해양 생물의 주요 먹이 자원이다. 이러한 크릴오일에는 '오메가3'라는 불포화 지방산뿐만 아니라 인지질, 아스타잔틴 등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특히 인지질은 우리 몸 속의 세포막, 뇌세포, 관절조직 등 여러 세포를 둘러싼 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으로 기름과 잘 섞이는 '소수성', 물과 잘 섞이는 '친수성'의 특징을 지녀서 뛰어난 인체 흡수율로 생선오일보다 생체 활용도가 약 8배 높다고 한다.

올 11월 출시된 신제품 '퍼펙트 크릴오일 1200'은 미국위생안전기관 NSF 인증을 받은 글로벌 제조사 USP에서 제조된 제품으로 청정해역 남극 해양에서 수확하자마자 선상 가공하여 산패를 방지해 신선도를 유지했고, 화학용품을 사용하지 않고 식용 주정 용매 추출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한다.

'퍼펙트 크릴오일 1200' 제품은 인체에 꼭 필요한 인지질58%(672mg)을 비롯하여 오메가(264mg), 아스타잔틴(102mg) 등 한 캡슐에 크릴오일 1200mg을 가득 담아 풍부한 영양성분을 자랑한다.

또한 개별 PTP포장으로 위생적이고 휴대성까지 갖추어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챙겨먹기 좋다.

한편 '퍼펙트 크릴오일 1200'은 공식몰인 힐링팩토리를 비롯한 G마켓, 쿠팡, 티몬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