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총장 후보 7명.
충남대 총장 후보 7명.

충남대학교는 제19대 총장임용후보자 선출을 위해 2차례에 걸쳐 공개토론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충남대 총장임용추천위원회(이하 총추위)에 따르면 20일 오후 3시 정심화국제문화회관 백마홀에서 '제19대 충남대학교 총장임용후보자 선거 제1차 공개토론회'를 개최한다. 이어 26일 오후 3시에도 같은 장소에서 제2차 공개토론회를 개최한다.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공개토론회에서는 후보자의 정책.공약의 내용이나 실현 가능성, 후보자의 학력.경력.사회활동 전력 등 개인의 행적, 기타 공정한 선거의 범위 내에서 위원회가 정한 사항을 다루게 된다.

토론회는 후보자 모두 발언, 공통 질문, 후보자 상호 토론, 마무리 발언 등으로 진행된다. 충남대 총추위는 두 차례의 공개 토론회와 함께 선거 당일인 28일 합동 연설회를 개최한다.

이번 충남대 제19대 총장임용후보자 선거 공개 토론회는 학내 구성원은 물론,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방청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충남대 총장 선거에는 기호 1번 김정겸 교수, 기호 2번 박종성 교수, 기호 3번 송민호 교수, 기호 4번 이진숙 교수, 기호 5번 김기수 교수, 기호 6번 김영상 교수, 기호 7번 서동일 교수 등 7명이 출사표를 던졌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