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경기 침체의 여파로 인해 창업 시장에도 불황의 그림자가 드리우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초기 자금과 운영 비용이 적게 들어 실패 시 리스크 부담도 적은 ‘1인 소자본’ 창업 아이템이 다크호스로 떠오른 상황이다. 그 중에서도 젊은 층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코인노래방 창업이 성공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중이다.  

현재 다양한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들은 창업 비용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시하고 있는데,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중 선두를 달리고 있는 ‘세븐스타’는 그 어디에서도 시행되지 않은 특별한 ‘파이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1년에 단 한번, 처음이자 마지막 프로모션인 세븐스타의 ‘파이널 프로모션’은 창업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창업자는 ▲TJ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 혜택 ▲우리은행 5천만 원 무이자 대출 지원 ▲무인시스템 퍼펙트 IOT 무상 지원 등 3가지 중에서 한 가지 사항을 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100%로 주어지는 혜택 또한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약 600만원 상당의 가맹비 및 교육비를 면제받을 수 있으며, 최고급 환기 시스템이 적용된 ‘흡연실 무상 시공’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 하자 보수 1년 보승 시스템과 더불어 홍보 마케팅 또한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이처럼 세븐스타는 코인노래방 업계 최초로 우리은행과 MOU(업무협약)를 체결하면서 예비 창업자의 초기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부담을 대폭 덜어주며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차별화된 콘텐츠 전략으로 이용자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세븐스타가 이용 중인 ‘신규 TJ 미디어 반주기 A1’은 노래 화면과 선곡 화면이 분리돼, 노래할 때 TV 속 배경 영상이 선곡 창에 가려지지 않는다. 또한 21.5인치 터치스크린을 활용해 선곡은 물론 결제도 가능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A1의 두드러지는 특징은 1020세대들의 트렌드인 ‘영상 녹화’ 기능이 탑재돼 있다는 점이다. 더불어 고화질 영상을 인터넷스트리밍 방송과 연계시키는 것도 가능하며,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SNS에 공유할 수도 있다. 나아가 무인 키오스크, 스마트월체어 등 시설이 우수한 점도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이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다.  

여기에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매월 7일마다 ‘럭키데이’ 이벤트도 진행하며 이용객들과 가까이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수능 응원 이벤트를 통해 치킨 키프티콘을 선물했으며, 브랜드 모델인 치어리더 박기량의 팬사인회도 개최하는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는 중이다.

한편 세븐스타의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절차 등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