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버듀플레어
사진=오버듀플레어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는 더블유컨셉코리아의 2019-20년 주목할 만한 브랜드 오버듀플레어가 이번 시즌 브랜드 강화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오버듀플레어는 과거의 옷이나 오브제를 가지고 빈티지한 컬러와 패턴,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실루엣을 컨셉으로 오버듀플레어만의 색을 가지고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2018년 처음 브랜드를 론칭했다.

현재까지 5개의 시즌 캠페인을 전개 하였으며 특히 이번 19FW 시즌은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높은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오버듀플레어
사진=오버듀플레어

오버듀플레어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은 아우터 제품군은 매 시즌 스테디셀러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이번 시즌 테일러드 블레이저와 빈티지 크롭자켓, 트위드 코트는 1, 2차 완판이 되어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데일리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후드 제품을 이번 시즌은 컬러블록이 포인트가 되어 아기자기한 매력을 내고 있다. 

오버듀플레어는 이처럼 안정적인 실력과 디자인을 기반으로 보다 적극적인 브랜드 전개를 진행하고자 준비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인플루언서 전수린, 레드벨벳 예리 등 이미 셀럽들에게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 브랜드로 지난 6일 W컨셉 연예인착용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이력이 있다.

오버듀플레어 마케팅 담당자는 “2020년부터 보다 많은 채널에서 오버듀플레어를 보실 수 있도록 브랜드 채널 활성화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오버듀플레어 공식 홈페이지 및 W컨셉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