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일 교수 초청 강연, '어쩌면 우리가 거꾸로 해왔던 것들'-

논산시(시장 황명선)가 11일 저녁 7시 논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논산 시민아카데미 아홉번강좌로 김경일 교수 초청, 강연회를 갖는다.(사진=홍보포스터)

김경일 교수와 함께 하는 아홉 번째 논산 시민아카데미가 11일 저녁 7시 논산시 관내 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다.

tvN '어쩌다 어른', KBS '속 보이는TV 人 사이드'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온 김경일 교수는 심리학자로 아주대에서 재직 중이다.

김 교수는 '어쩌면 우리가 거꾸로 해왔던 것들', '이끌지 말고 따르게 하라', '지혜의 심리학' 등의 저서를 통해 대중들과 소통을 해오고 있다.

김교수는 이번 아카데미 주제로 '어쩌면 우리가 거꾸로 해왔던 것들'을 선정, 일상 속 자신도 모르게 거꾸로 해왔던 수많은 말과 행동들을 되짚어볼 수 있도록 한다.

이를 통해 나를 돌아보고 현대를 살면서 갈수록 삭막해진 마음을 다시한번 챙기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올해 마지막으로 다음달 진행된 시민 아카데미 특강은 임진모 음악평론가가 강사로 초청된다.

임 평론가를 통해 대중음악에서 배우는 삶의 지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논산시민아카데미는 논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카데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청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