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천화력 특별지원사업 예산 추가 증액 요구

노박래 서천군수(왼쪽)가 자유한국당 이종배 국회의원을 찾아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예산 증액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있다.
노박래 서천군수(왼쪽)가 자유한국당 이종배 국회의원을 찾아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예산 증액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있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지난 6일 국회를 방문해 지역현안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내년도 정부예산에 적극 방영해 줄 것을 건의했다.

이날 노 군수는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자유한국당 김태흠 국회의원을 만나 도둔지구 연안정비 실시설계비 18억8000만 원 반영과 조속한 사업 추진을 요청했다.
 
도둔지구 연안정비사업은 기존의 낡은 호안을 철거 후 계단식으로 개선하여 파랑 및 해수면 상승으로 인한 연안재해를 저감해 주민들의 불안요인을 해소하는 사업이다.

또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소속 이종배, 지상욱, 정용기 국회의원, 산업통산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김삼화 국회의원을 만나 신서천화력 특별 지원사업  과 도둔지구 연안정비사업 등의 사업비 증액과 신규 반영을 요청했다.

노박래 군수는 “내년도 정부예산 국회 심의가 시작됨에 따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 예산이 반영되도록 국회를 방문해 긍정적인 답변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한 현안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