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슈의 ‘다슈 데일리 한방 두피 골드 샴푸’가 토스 행운퀴즈로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5일 진행된 다슈 류준열 샴푸 토스 이벤트 문제는 ‘다슈 류준열샴푸’의 퀴즈는 ‘류준열 두피샴푸로 불리는 다슈 데일리 한방 두피 골드 샴푸는 두피 딥클렌징, 두피 개선효과, 모발 탄력 및 윤기부여 등 힘없고 약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다슈 류준열 샴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탈모’이다.   

이 제품은 탈모증상완화도움기능성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을 한 번에 관리해 탈모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며 이와 더불어 유명 유튜버가 추천한 베스트 지성샴푸로도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토스 퀴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다슈 베스트셀러 10제품을 990원에 판매하는 메인이벤트를 포함한 6시간 타임특가, 기프티콘 증정 댓글 이벤트,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5,000원 쿠폰, 가입 시 적립금 2,000원, 신제품 구매 시 사은품 무조건 증정 등의 행사가 기다리고 있어 엄청난 혜택들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