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공주시 유구읍이 유구전통시장 광장에서 ‘2019 사랑나눔 자선바자회’를 가졌다.
3일 공주시 유구읍이 유구전통시장 광장에서 ‘2019 사랑나눔 자선바자회’를 가졌다.

공주시 유구읍이 3일 유구전통시장 광장에서 ‘2019 사랑나눔 자선바자회’를 가졌다.

유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저소득 가정 지원을 위해 마련됐으며 먹거리 장터와 농산물 판매, 국화 및 분재 전시, 수공예품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번 바자회에는 매월 정기적인 후원을 하고 있는 지역 업체 ‘정우김치’ 뿐만 아니라 지역민들이 직접 재배한 쌀과 밤, 고구마, 배, 도토리묵 등 농산물을 후원해 더욱 풍성하고 나눔이 가득한 바자회가 됐다.

윤도영 공공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며칠에 걸쳐 직접 수세미를 제작하는 등 수고가 많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복지 마인드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자리가 많이 마련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같은 장소에서는 유구읍민과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 행사도 마련돼 즐거움을 더했다.

유구읍 주민자치프로그램인 실버댄스와 노래교실, 풍물 공연 등 7개의 프로그램 발표회가 열려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등 주민들과 어울리는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