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복지진흥원, 성희롱 예방 등 직원 대상 콘텐츠공모전 시상식
산림복지진흥원, 성희롱 예방 등 직원 대상 콘텐츠공모전 시상식
  • 박길수 기자
  • 승인 2019.11.0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재(좌측 첫 번째)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이 1일 대전 서구 둔산동 진흥원 대회의실에서 직원 대상 '직장 내 성희롱 예방과 악성민원 경고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마친 뒤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제공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1일 대전 서구 둔산동 진흥원 대회의실에서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직장 내 성희롱 예방과 악성민원 경고 등 직원대상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직장 내 성희롱과 악성민원 등으로부터 임직원의 인권을 보호하고 안내판과 포스터, 전화연결음 등 콘텐츠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지난 9월 20일부터 10월 8일까지 총 22개 작품이 응모됐으며,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6점의 우수작품을 선정했다.

최우수작(정보화사업팀 최길웅)은 ‘직장 내 성희롱 용서 못해’는 기관 캐릭터(포이) 활용 포스터로 직장 내 성희롱을 예방하는 4행시를 만들어 창의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직장 내 괴롭힘 방지법을 설명한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 안내’, ‘돌이킬 수 없는 말’ 등 유익하고 다양한 출품작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수상작들은 진흥원 소속기관에 배포해 임직원의 인권을 보호하고 반부패 방지를 위한 홍보물에 활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