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장학기금 및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금으로 활용"

LG화학 대산공장 김동온 주재임원 등이 대산읍장학회를 방문해 2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단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G화학 대산공장 김동온 주재임원 등이 대산읍장학회를 방문해 2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단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G화학 대산공장(주재임원 김동온 상무)이 지난 30일 대산읍 장학재단과 대산읍 복지재단을 방문해 ‘19년 하반기 장학금 및 복지기금으로 2000만 원을 전달했다. 
 
LG화학의 장학금 및 복지기금 지원은 지난 2016년부터 상하반기 나누어 각각 2000만 원씩 해마다 4000만원을 대산 지역 내 청소년 장학기금 및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금으로 기탁하고 있다.

LG화학 대산공장 주재임원 김동온 상무는 “장학기금과 복지기금이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산읍 장학재단과 복지재단 관계자는 “매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정성을 보태주는 LG화학에 감사하다”며 “해당 기금이 적재적소에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LG화학과 대산읍 장학재단 및 복지재단은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 사업에 팔을 걷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