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를 반영한 강좌 신설 및 강화
재테크, 뷰티&메이크업, 외국어, 건광관리&댄스 등 450여개 강좌 개설

갤러리아타임월드 10층 문화센터에서 ‘보타니컬 아트’ 강좌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가 겨울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내달 30일까지 10층 문화센터 안내데스크 및 인터넷 모바일에서 회원 접수를 받고, 1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겨울학기 강좌를 진행한다.

먼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에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랜드를 반영하고 고객 니즈 충족을 위한 강좌로 마련됐다. 반려동물을 가족같이 키우는 펫팸족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사람들) 인구의 지속적인 증가 추세와, 갤러리아가 펼치고 있는 환경보호, 생명존중, 안전문화 창출을 위한 “Right! 갤러리아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RIGHT CLASS’ 강좌에는 반려견 교육 TIP, 반려동물 보험이야기 등을 주제로 강좌를 진행한다

더불어 홈트족 (집에서 운동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혼자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스트레칭부터 하드 트레이닝 법, 다이어트 필라테스, 신나는 줄넘기 다이어트 비법을 유명 인플루언서를 통해 배울 수 있는 ‘ALL ABOUT FITNESS’ 강좌도 열린다. 또한 1인 미디어 시대를 맞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는 신규 유튜버들을 위한 ‘LEARN DIGITAL’ 강좌를 신설해 영상편집, 주제정하기, 구독자 늘리기 등 빠르게 유튜버가 되는 노하우를 듣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 미술 문화를 이끌어 가는 최고의 미술 전문지 ‘월간미술’에서 추천하는 각 분야별 예술 전문가들을 초청해 시대, 문화를 뛰어넘는 예술의 감동을 문화와 함께 여행하는 시간 ‘GRAND TOUR’ 강좌에는 르네상스 시대를 연 피렌체의 예술 여행 (12/4, 수), 데이비드 호크니의 모든 것  (12/11,  수), 대지미술 그리고 자연과 인간 (12/8, 수), 가우디의 구엘 저택, 돌 건축의 단단함을 벗다 (1/8, 수)를 매주 수요일에 만나 볼 수 있다.

이 시대의 각 분야 멘토들에게 듣는 인생이야기 ‘GREAT SERIES’ 강좌에는 끊임없이 도전하는 라이프스타일 리더들의 이야기를 듣는 LIFE SCHOOL(인생학교)이 펼쳐진다. 해양모험가 김승진, 하이킹 에벤젤리스트 김섬주’를 초청해 삶의 변화를 위한 도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도 마련됐다.

퇴근후 직장인들의 문화생활을 위한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연말 모임 스타일링을 위한 나만의 핸드메이드를 주얼리를 만드는 ‘메이제이. 온 핸드메이드 주얼리’ 강좌와, 드라마로 배우는 일본어, 지스텀 플라워 클래스,  화요 오카리나, 직장인 파워슬림 바디라인 발레, 나만의 스타일링&메이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강화&신설됐다.

이밖에도 재테크, 뷰티&메이크업, 영어, 플라워레슨, 미술, 건광관리&댄스, 노래교실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들과 엄마랑 아가랑 함께 하는 프로그램부터 주말에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까지 450여개의 강좌들을 문화센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APP/ 모바일 수강신청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가 펼쳐진다. 최대 30만 G캐시부터 3천 G캐시까지 특별한 행운을 선사하는 이번 이벤트는 APP/ 모바일으로 수강신청시 응모가능하다. 더불어 겨울학기 수강 고객 중 APP 다운로드 후 모바일 수강증을 인증한 고객에게 에이스 향균롤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