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에 관심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대박을 꿈꾸며 주식에 투자하고 있다. 하지만 시세 변동이 큰 주식의 경우에는 주식 초보자들이 투자하기 쉽지 않다. 특히나 최근처럼 미•중 무역 분쟁과 일본의 수출 규제 등 다양한 악재가 있는 시장에서는 더욱 그렇다.

이런 불확실한 시장 상황 속 ‘ASK재테크(Y&M INVESTMENT)'는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시스템을 기반으로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ASK재테크’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분석전문가들의 철저한 분석을 통해 포토폴리오 구성, 장기투자, 중기투자, 단기투자 등 개별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시간 SNS서비스를 통하여 재테크을 잘 모르는 개인투자자를 위해 리딩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전문 분석 패널팀에서 1차 분석을 하고, 빅데이터 프로그램을 이용해 세부 데이터 값을 측정하고, 최종적으로 전문가들이 모여 한번 더 필터링을 한 다음 결과 값을 회원들에게 전달해  안정적인 수익을 발생시키는 특징이 있다.

‘ASK재테크’는 현재 신규 회원들을 위해 1:1 멘토링으로 보다 쉽게 도움을 주고 있다. 위험관리위원회를 운영하여 회원들의 원금보장과 리스크를 관리하고 있다. 또한 개인투자자의 경우 수익이 나지 않으면 환불제도 및 원금보장 제도를 통해 지원하고 있다.

ASK재테크 관계자는 “재테크에 대한 올바른 정보나 지식없이 투자를 하여 손실을 보는 상황이 생기는 것을 우려하여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VIP 무료체험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6년 간 누적된 빅데이터를 통한 정보 분석과 전문가들을 통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