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주관 2019년 하반기 직업훈련기관 인증평가

대전 플러스간호학원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한 2019년 하반기 직업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대전에서 유일하게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
대전 플러스간호학원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한 2019년 하반기 직업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대전에서 유일하게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

대전 플러스간호학원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한 2019년 하반기 직업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대전 간호학원 중 유일하게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직업훈련기관 인증평가란고용 노동부에서 위탁받은 직업능력개발 훈련과정을 승인받은대로 성실히 운영하였는가를 확인하고, 향후 지속해서 ‘고품질’의 직업훈련 운영이 가능한지를 평가하는 것이다. 이 평가에서 우수한 훈련 성과를 보유한 훈련기관은 다년인증을 획득할 수 있는 최우수 및 우수 훈련기관으로 평가되는데, 평가 기준은 현장 평가, 역량평가 각각의 배점이 85% 이상일 경우 최우수, 75% 이상일 경우 우수 훈련기관으로 선정된다.

플러스간호학원은 대전 서구 갈마동에 2016년 개원 이래 성실한 훈련과정 운영을 통해 2018 상·하반기와 2019년 상반기까지 국가고시 응시생 전원의 합격과 함께 높은 취업률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심폐소생술, 병원코디네이터, 임상실무과정, 병원메이크업 등의 각종 특성화 교육과 원장을 비롯해 임상경력 간호사인 강사진을 통해 국가고시 합격과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맞춤형 교육을 실행하는 우수 훈련기관의 모습을 갖춰오고 있다. 

플러스간호학원 관계자는 “이번 직업능력심사평가원 우수훈련기관 인증을 통해 간호조무사학원으로의 능력을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더욱 우수 훈련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