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스터디카페 양주 덕정점이 신규 오픈 3일만에 507만원의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성공적 그랜드 오픈을 마쳤다고 밝혔다.  

양주 덕정은 많은 이들이 24시간 운영되는 스터디카페의 필요성을 강조하던 지역으로, 초심스터디카페 양주 덕정점은 고객들의 이러한 니즈를 반영해 편안함을 주는 인테리어, 편리한 학습 공간 등을 적용한 24시간 스터디카페로서 단 시간 내 높은 매출을 기록할 수 있었다.  

인테리어 컨셉의 경우 초심스터디카페 신규 인테리어 ‘안탈리아’를 적용해 지중해 컨셉을 완성했으며, 계단석과 칸막이가 낮은 테이블 배치로 오픈 된 공간에서도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해 더욱 쾌적한 학습이 가능하다.  

여기에 카페존 이용 시 드립커피, 에이드, 차 등 다양한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독서대, 귀마개, 무릎담요, 방석, 머리끈, 마사지기 등 학습 집중도를 높이는 다양한 물품도 무료 대여가 가능하며, 별도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사물함과 여성전용존을 구성하였다.

한편, 전국 매장을 빠르게 확장해나가고 있는 스터디카페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는 쾌적한 인테리어, 다양한 편의 시설로 카공족의 핫플레이스로 화제가 되며 ‘학생들이 가고 싶어하는 스터디카페 1위’, ‘오픈 일 매출 350만원’ 기록 등을 쓰고 있다.  

이에 초심스터디카페는 21년 경력 프랜차이즈로 매일경제에서 주관하는 100대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최고의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로 만족도가 높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최근 신규 오픈하는 지점마다 높은 매출 기록을 쓰며 고객, 점주 모두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쾌적하고 편안한 스터디카페로 언제나 사랑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초심스터디카페는 11월 부평시장역점, 강남역점, 전주전북대점, 대구대천점, 원주단구점, 부천신중동역점, 중계은행사거리점, 송파역점, 평촌학원가점, 익산영등점, 노량진역점, 원주무실롯데시네마점 등의 신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