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2019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수료식

코레일테크 하반기 신입사원으로 입사한 직원 11명이 23일 입문교육 수료식을 마치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코레일테크는 2019년도 하반기에 입사한 일반직 신입사원 11명이 입문교육 수료를 마치고 정식 근무에 들어간다고 23일 밝혔다.

하반기 신입사원 11명(경력 2명)은 지난 9월 공개경쟁채용 전형에서 자체 최고 경쟁률(121대 1)을 기록하며 선발된 직원으로 입문교육 수료식 후 이날부터 각 실무부서에 배정돼 본격적인 근무를 시작한다.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행된 이번 신입사원 입문교육 과정은 ‘조직 이해와 적응력 강화’, ‘공직 정신 향상과 법률사항 준수’, ‘업무 능력과 직장 인성 강화’ 등의 주제로 진행했다.

이번 교육에서 신입사원들은 회사의 비전과 경영철학 등 코레일테크의 핵심가치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멘토-멘티 과제수행, 팀 프로젝트 등을 통해 직무 역량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수행했다. 아울러 ‘철도산업의 이해’, ‘보고서의 종류와 작성방법’, ‘핵심 회사규정’ 등 직무 역량을 높일 수 있는 지식을 익혔다.

수료를 마친 신입사원들은 사원증, 수료증 등을 전달받고 이날부터 실무부서에 배정돼 각 부서에서 본격적인 근무를 시작한다.

반극동 대표이사는 “개인의 노력에 따라 좋은 직장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며 “긍정과 자부심으로 일할 수 있는 회사로 만들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