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사이벤트 제주흑돼지스페셜 주문시 음료수 한병 서비스 제공

사진설명 : 숙성고기 전문점 천안 백석동 맛집 ‘궁남지’ 내외부 및 메인메뉴 이미지
사진설명 : 숙성고기 전문점 천안 백석동 맛집 ‘궁남지’ 내외부 및 메인메뉴 이미지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숙성고기 전문 '궁남지'에서 1주년 오픈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이벤트는 제주흑돼지스페셜 주문시 음료수 1병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음식 고기는 체력을 보강하고 영양을 보충하기에 좋은 고단백 음식이다. 고기요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대표적인 외식 메뉴 가운데 하나다. 이렇듯 노릇하게 잘 구워진 고기는 특유의 육즙과 담백함을 더하면서 소금장, 혹은 양념장에 찍어 다시 기호에 맞게 상추쌈 등에 싸서 먹으면 세상의 모든 산해진미를 맛본 것처럼 부럽지 않은 매력에 빠져들 수 있다.

천안시 백석동 맛집 ‘궁남지’는 한우숙성고기 제주흑돼지 전문으로 드라이에이징, 건조숙성 최상품 고기를 엄선해서 품질 좋은 생고기를 함께 맛볼 수 있어 미식가들도 많이 찾는다. 그리고 가성비 좋고 퀄리티 높은 맛집으로 카페형 내부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숙성고기 전문점으로 최상품 고기를 엄선해서 고른 질 좋은 한우등심, 한우갈비살, 한우육회, 건조숙성삼겹살, 제주흑돼지, 제주흑돼지오겹살, 제주흑목살 등 품질 좋은 생고기를 함께 맛볼 수 있어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곳 궁남지에서는 풍부한 경험과 장인의 손맛을 음식에 한껏 담아낸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씹을수록 농축된 풍미로 입안에 향과 행복이 가득차고 쫄깃하고 고소함이, 숙성이 만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천안 궁남지 업체 관계자는 제주 흑돼지오겹살과 목살은 물론 이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청정지역에서 자란 최상급의 무항생제 돼지를 엄선하여 선보이며 돼지 중에서도 더 맛있다는 품질 좋은 돼지만을 자체 가공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고기의 퀄리티가 남다르다. 두툼하게 썰어낸 고기는 육즙이 가득 멜젓소스에 찍어 먹을 수 있으면 그 맛이 일품이다. 고기와 어울리는 밑반찬이 정갈하게 차려지기 때문에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재료의 신선함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주인장의 신조에 따라 매일 엄선한 재료를 사용한다.

또한, 궁남지에는 셀프바가 있어, 각종 샐러드와 반찬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점심특선으로는 꽃갈비살, 제주흑생고기를 된장찌개와 함께 드실 수 있고 차돌양념볶음을 오후 3시까지 맛볼 수 있다. 식사메뉴는 흑돼지김치전골, 궁남지갈비탕, 한우육회냉면, 한우육회비빔밥, 한우곰탕, 차돌된장찌개, 연잎물냉면, 비빔냉면 등이 있다.

가격 대비 훌륭한 육질과 맛을 선보이는 ‘궁남지’는 오픈과 함께 꾸준히 늘고 있는 신규고객과 단골확보로 천안회식장소, 천안맛집추천, 천안가족모임, 천안고기맛집, 천안갈비맛집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며 천안 맛집 베스트10을 바라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대규모 인원까지 수용 가능한 규모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체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지역 주민들에게는 모임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연중무휴 오전 11시부터 저녁 11시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