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파트 시세 하락, 오피스텔, 상가 공실률 높아지며 업무시설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국제자산신탁이 책임시공하는 등촌 아리스타 지식산업센터 업무시설이 분양 예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등촌 아리스타 지식산업센터 업무시설은 전체 연면적 39,911㎡,, 규모에 18층으로 세워지며 업무시설과 함께 공동주택, 상업시설도 조성되는 복합단지로 계획된다.

기업들을 상대로 장기간 임대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올릴 수 있고, 아파트, 오피스텔보다 상대적으로 규제를 덜 받게 되어 투자처로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특히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입주할 수 있는 업종이 지식·정보통신(IT)산업의 중소·벤처기업 등으로 제한되는 지식산업센터 공장시설에 비해 등촌 아리스타 업무시설은 입주업종에서 자유롭기 때문에 의료기기, 무역, 판매 등 여러 용도의 사무실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따라서 임대수요가 충분하고, 공실률이 적어 임대사업을 하기에는 최적의 조건을 지니고 있다.

등촌 아리스타 지식산업센터 업무시설의 강점 중 하나는 높은 전용률과 착한 분양가이다. 전용률 52.09%로 강서 지역 지식산업센터의 평균 전용률보다 더 높아 효율적인 공간활용을 할 수 있다. 분양가 역시 인근 지식산업센터 중 최저 분양가를 책정하고 있어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다.

등촌 아리스타 지식산업센터 업무시설의 강점은 편리한 교통환경에 있다. 여의도, 강남으로 이어져 황금노선이라 불리는 지하철 9호선 등촌역과 증미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진입이 편리해 서울 전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월드컵대교가 2021년 완공을 눈앞에 두고 있어 상암DMC까지 10분대로 진입할 수 있다.

여의도 국제금융지구, 상암DMC, 마곡R&D, 서울디지털산업단지 등 대한민국 비즈니스 주요 중심지와 이어지게 되어 최적의 비즈니스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국제자산신탁이 책임준공하며 계약자 10%, 중도금 무이자 융자 등 금융혜택이 제공된다. 홍보관은 서울시 강서구  현장 내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