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가 ‘IFS 프랜차이즈 서울’ 빨래방 부문으로 참가한다.

국내창업 뿐 아니라 베트남창업도 진행하고 있는 워시프렌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략적 파트너쉽을 갖고 있는 주식회사 워시피플과 함께 지금까지 진행했던 빨래방창업지원 혜택 보다 더욱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업 설립 4년이 채 되지 않는 기간 동안 오픈지점 400개를 돌파한 셀프빨래방창업 워시프렌즈는 올해 9월에는 베트남 하노이에도 베트남 직영점을 오픈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창업으로도 진출하며 폭넓은 창업솔루션과 함께 글로벌기업으로써의 입지를 탄탄하게 세우고 있다.

아울러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는 이러한 다양한 빨래방창업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IFS 프랜차이즈서울’에서 국내 빨래방창업, 베트남창업, 해외창업에 관련된 전반적인 노하우와 실제 사례를 통한 현실감 있는 창업스토리도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이들의 구체화된 창업프로세스는 각 예비창업자의 목적과 경제상황 및 스타일에 맞는 맞춤 견적을 제공하며 창업에 대한 만족도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해당 업체는 전문적인 상권 분석으로 인한 점포개발과 고퀄리티의 세탁장비를 기본으로 맞춤 인테리어와 편의시설을 살려 빨래방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재방문이 가능한 구조로 안정적이며 지속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한편, 워시프렌즈는 매월 현직 빨래방 점주님들을 초대해 운영시 필수적인 기술교육과 운영교육을 제공하며 효율적인 빨래방 운영을 위한 무상교육을 지원하며 사후관리에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의 자세한 창업프로세스 및 창업헤택 관련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와 대표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