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변동 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정강) 주최로 관내 지역주민과 학생, 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여하여 변동 주요 도로변과 시내버스 유개승강장, 골목의 청결 취약지역에서 쓰레기 줍기 및 재활용품 분리수거 등을 했다
지난 28일 변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주최로 관내 지역주민과 학생, 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여해 변동 주요 도로변과 시내버스 유개승강장, 골목의 청결 취약지역에서 쓰레기 줍기 및 재활용품 분리수거 등을 했다.

대전 서구 변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28일 쾌적하고 살기 좋은 변동을 만들기 위한 국토 대청결 운동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는 변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주최로 관내 지역주민과 학생, 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여해 민·관 합동으로 추진됐다.

변동 주요 도로변과 시내버스 유개승강장, 골목의 청결 취약지역에서 쓰레기 줍기 및 재활용품 분리수거를 실시하며, 다함께 깨끗한 환경 조성에 힘을 모아 애향심 고취 및 자원 봉사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계기로 삼았다.

최원보 변동장은 “이번 국토 대청결 운동을 통해 행정기관과 주민이 함께하여 쾌적하고 정이 넘치는 변동을 조성하고, 내 동네와 이웃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쾌적한 행복 변동 만들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