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 명가 칼로바이가 모델인 김종국과 함께 27일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 김종국의 칼로바이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팬미팅은 칼로바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CJ올리브영과 함께 진행한 ‘김종국 파워쉐이크’ 인증샷 이벤트와 칼로바이 홈페이지에서 구매 및 사연을 남긴 당첨된 100명이 함께 했다.

현장은 당첨된 분들 외에도 슈퍼스타 김종국의 위엄을 자랑하듯 다수의 해외 팬들과 지나가는 사람들까지 몰려 주변 일대가 마비 될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현장에서도 많은 팬들이 김종국의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등 그 뜨거운 열기를 실감했다고 칼로바이 관계자는 밝혔다.

김종국은 밝은 표정으로 등장하며 “오시느라 고생했다. 감사하다”라는 말을 건네며 시작부터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팬사인회 진행 중 일부는 김종국의 이름을 부르며 환호했으며 가수 김종국은 재치 있게 받아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팬사인회가 진행되었다.

당첨자들은 칼로바이에서 준비한 프로틴 제품과 엽서 1종 등 여러 선물들을 지급받았다.

이날 참석한 팬들은 “팬과 김종국 모두가 즐긴 행사였다”며 감사함을 표현하기도 했다.

칼로바이와 함께한 “김종국 팬미팅” 미공개 영상과 사진은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