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로 군수 "군민과 직접 소통"...주민불편 해소 크게 기여

가세로 군수(오른쪽)가 지난 24일 이원면을 찾아 ‘현장군수실’을 열고 민원인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에 대해 함께 고민했다
가세로 군수(오른쪽)가 지난 24일 이원면을 찾아 ‘현장군수실’을 열고 민원인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에 대해 함께 고민했다

가세로 태안군수의 찾아가는 군수실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 군수는 지난 24일 이원면을 찾아 ‘현장군수실’을 열고 민원인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듣고 군정도 설명하면서 주민과 이해의 폭을 넓히는 등 지역발전 방향을 함께 논의, 공감 했다. 가 군수는 취임 후 수시로 찾아가는 군수실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이원면에서 열린 ‘현장 군수실’에서 가 군수는 △발전소주변지역 특별지원금 지원현황 설명 △포지리 시장 내 하수도 처리시설 설치 △사목해수욕장 관련 갈등 해결 등 다양한 지역 민원에 대해 주민들과 함께 논의하며 발전방향을 모색했다.

가세로 군수는 “꾸준한 현장 중심의 소통을 통해 정책 사각지대를 해소하겠다”며 “더불어 군민을 위한 열린행정을 적극 펼쳐 ‘모두가 다 함께 더 잘사는 새태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가 군수는 소시민들의 애로와 고충을 해소하기 위해 군수실을 상시 개방하고 현안사업장을 수시로 점검하고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군민들과 소통하는 등 ‘군민과 함께하는 민생 중심의 현장 행정 실현’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