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학교는 교수학습개발원이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대학 캠퍼스 내에서 나의 비전을 찾아가는 특별한 여정 ‘비전 DAY 스탬프 투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체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자신만의 비전과 미래 직업을 구체화할 수 있는 비전 탐색 집중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계획됐다.

‘비전 DAY 스탬프 투어‘는 대학 혜화문화관 3층 로비에서 리플렛을 수령 후, 캠퍼스 내에 마련된 프로그램에 참여 및 스탬프를 받는 방식이다.

교수학습개발원에서는 저학년은 진로 탐색, 고학년은 진로 설정 및 계획 수립 과정에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대학 내 다양한 부서(진로∙상담, 취∙창업, 교수∙학습, 국제교류, 해외봉사) 들과의 협업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는 17일 김조운 강사(KBS 공채 예능 MC)를, 18일 ㈜맥키스컴퍼니의 조웅래 대표를 초청해 ‘나만의 VISION 생각하기’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할 예정이다. 행사 마지막 날에는 ‘도전골든벨’을 개최해 장학금과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교수학습개발원 이재창 원장은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중심이 되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첫 행사인 만큼, 학생들이 미래와 꿈을 계획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