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가 오는 19~21일에 진행되는 매경 프랜차이즈&창업쇼(일산 KITEX)에 빨래방 부문으로 참여한다.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는 9월 프로모션과 함께 창업을 진행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다양한 빨래방창업 혜택을 제공하며, 초기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는 다양한 비용의 견적의 제시로 빨래방 예비창업자들의 스타일에 맞는 매장 오픈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워시프렌즈는 국내 빨래방 시장 뿐 아니라 베트남빨래방에도 창업시장을 넓혀, 이제는 국내 뿐 아니라 베트남에서도 빨래방 매장 오픈이 가능해졌다.

국내 워시프렌즈 셀프빨래방은 한국의 최저임금 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인건비 부담을 제외한 무인빨래방, 점주 1인 빨래방을 추구했다면 베트남빨래방은 멀티세탁숍으로 운영이 가능하여 프리미엄 피니싱룸, OPL 장비, 딜리버리 등의 다채로운 세탁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베트남 지사 역시 국내에서와 마찬가지로 전문 팀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활한 빨래방 오픈 운영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격이 가능하다.

한편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 빨래방창업비용 및 9월 프로모션 관련 내용 그리고 국내·베트남빨래방창업 관련한 내용은 대표홈페이지 또는 대표문의전화를 통해서 24시 상담요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