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다가오며 여러 품목의 명절 선물세트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건강이 약해지기 쉬운 부모님 선물로는 건강식품이 단연 1순위다. 다양한 건강식품 가운데서도 부모님, 시부모님, 할머니 추석 선물로는 '진생당 침향원'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을 환 형태로 제조한 건강식품이다. 침향은 예로부터 왕들이 건강을 위해 챙겨 먹었을 정도로 역사가 깊고 귀한 원료다. 조선왕조실록, 삼국사기 등에서도 침향에 대한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진생당 침향원에는 침향과 함께 녹용, 홍삼, 당귀, 산수유, 숙지황, 벌꿀 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좋은 원료들이 최적의 배합 비율로 함유되어 있다. 하루 1환 섭취로 7가지 건강 원료를 간단하게 챙길 수 있어 어르신들을 위한 센스 있는 추석명절선물로 많이 추천된다.

진생당 관계자는 "진생당 침향원은 고품질 원료에 패키지까지도 고급스러워 부모님, 시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추석 선물세트로 제격이다. 꼼꼼한 이중 포장으로 제품 위생성 및 안전성까지 신경 썼기 때문에 후회 없는 효도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소중한 이들에게 드리기에 손색이 없는 진생당 침향원은 현재 추석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진생당 침향원을 1세트만 구입해도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2세트는 15%, 3세트는 20%, 4세트는 25%, 5세트는 30%나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를 통하면 신규 회원에게는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만원, 기존 회원에게는 특별 회원 쿠폰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