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전기기능사 등 주요 50개 자격증을 무한 수강할 수 있는 ‘전 자격증 0원 평생패스’를 오픈했다.

에듀윌의 전 자격증 0원 평생패스는 취업 준비부터 노후대비 은퇴설계까지 가능한 50개 자격증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2020년 이전까지 결과가 발표되는 19종 환급 대상 시험에서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더했다. 또한 자격증 과정 중 최소 1개 과정에서 응시 후 확인서를 제출하면 수강 기간이 1년 연장된다.

특히 에듀윌의 ‘전 자격증 0원 평생패스’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의 주요 자격증 과정도 포함돼 수험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에듀윌은 몇가지 추천 자격증 조합을 추천했다. 부동산 상담부터 세무설계까지 차별화된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해서는 공인중개사, 재경관리사 자격증을, 아파트 관리사무소의 전문 관리인이 되기 위해서는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등의 자격증 조합을 추천했다.

또한 건설업, 공기업 취업을 원하는 취준생에게는 건축기사 및 토목기사 조합을, 금융권 및 일반 기업체 회계 분야 취준생에게는 전산세무회계, 재경관리사, ERP정보관리사 조합을 추천했다. 해당 커리큘럼에 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