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조원동에 위치한  kt wiz파크에서 SK와이번스와 kt위즈 경기전 새터민 청소년과 (사)미래를 위한 사랑 나눔협회의 이효주 교육이사가 시구 시타를 하고 있다.
8일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조원동에 위치한 kt wiz파크에서 SK와이번스와 kt위즈 경기전 새터민 청소년과  (사)미래를 위한 사랑 나눔협회의 이효주 교육이사가 시구 시타를 하고 있다.
8일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조원동에 위치한 kt wiz파크에서 SK와이번스와 kt위즈 경기전 시구 시타에 나서는새터민 청소년과 (사)미래를 위한 사랑 나눔협회의 이효주 교육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8일 추석 명절을 맞아 kt wiz파크에서 후원 단체인 (사)미래를 위한 사랑 나눔협회의 이효주 교육이사와 새터민 청소년을 초청해 시구·시타 및 관람 행사를 가졌다.

타이어뱅크는 지난 10년동안 새터민 지원단체인 (사)미래를 위한 사랑 나눔협회를 후원하는 등 사회환원 사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협회는 새터민 청소년들이 대한민국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관이다.

타이어뱅크는 이날 오후 수원시 장안구 kt wiz파크에서 열린 2019 KBO리그 프로야구 SK 와이번스와 kt wiz의 경기에서 새터민 청소년과 이효주 교육이사의 시구·시타 행사를 가졌다. 경기 관전, 시구·시타 후원은 타이어뱅크가 지난 2015년 KBO리그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하면서부터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 야구 직관이 어려운 소외 계층과 새터민, 지역의 사회복지 대상자 등 약 12,000여명에게 ‘야구 관람’ 기부 형태로 ‘행복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핸 지난달 28일 오후 창원 NC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정규리그 ktwiz와 NC다이노스의 경기에 지역의 사회복지 단체 9곳(경남도 건강가정지원센터, 마산 희망지역자활센터, 경남도 다문화 가족지원센터, 전국지역아동협의회, 동보원, 진해 희망의 집, 마산지역자활센터, 경남장애인가족 지원센터, 월드비전 등)의복지대상자 200여명을 초청해 경기 관람을 후원했다.

경기에 초청된 새터민들은 첫 가을야구에 도전하는 ktwiz를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직접, 시구를 진행한 이효주 씨는 “생각지도 못한 큰 명절 선물을 받은 것 같아 매우 기뻤고, 함께한 학생도 즐거웠고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국민과 함께하는 타이어뱅크 기업 철학을 실천하는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타이어뱅크는 오는 17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 경기에서도 야구 직관 후원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