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ITY에너지, ‘제7회 KAIST 미래에너지캠프’ 성료
CNCITY에너지, ‘제7회 KAIST 미래에너지캠프’ 성료
  • 박길수 기자
  • 승인 2019.09.0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KAIST 미래에너지캠프가 지난 30일 KAIST 본원캠퍼스(대덕캠퍼스)에서 KAIST 곽시종 과학영재교육연구원장, 대전시 문창용 과학산업국장, CNCITY에너지 황인규 대표이사, KAIST 송락경 지역협력센터장을 비롯해 대전시와 계룡시의 초등학교 6학년 100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CNCITY에너지가 지난 30일부터 사흘 동안 진행한 제7회 KAIST 미래에너지캠프가 성황리에 마쳤다.

KAIST 미래에너지캠프는 CNCITY에너지가 대전시, KAIST와 공동으로 지역의 초등학생들에게 과학과 에너지가 접목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개최식은 30일 KAIST 대전본원(대덕캠퍼스)에서 대전시 문창용 과학산업국장, CNCITY에너지 황인규 대표이사, KAIST 곽시종 과학영재교육연구원장, KAIST 송락경 지역협력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개최식에서는 KAIST 곽시종 과학영재교육연구원장의 환영사, 대전시 문창용 과학산업국장의 축사, CNCITY에너지 황인규 대표이사의 격려사로 캠프에 참여하는 학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임할 수 있도록 북돋워 주었다.

CNCITY에너지 황인규 대표이사는 “4차산업혁명이 녹아든 미래 스마트시티가 어떤 모습일지, 학생 여러분 각자의 방법으로 구현해보길 바란다”며 “유튜브 콘텐츠로도 만들어보는 만큼, 재미있고 흥미로운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번 행사에는 대전과 계룡의 초등학교 6학년 100명이 참가했으며, 학생들은 ‘4차산업혁명과 스마트시티’란 주제로 AR/VR을 활용한 스마트시티 가상공간을 만들고, 이를 유튜브 콘텐츠로 업로드해 각자의 스마트시티를 구현해보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