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오후 창원 NC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정규리그 NC다이노스와  kt wiz의 경기에서 타이어뱅크 변재형 우수사업주·서지은 사원이 승리기원 시구·시타에 앞서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이날 경기에 타이어뱅크가 경상남도 건강가정지원센터, 마산 희망 지역자활센터, 경상남도 다문화 가족지원센터, 전국지역아동협의회, 동보원, 진해 희망의 집, 마산지역자활센터, 경남장애인가족 지원센터, 월드비전 등 지역사회 복지대상자 200명을 초청했다.
28일 오후 창원 NC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정규리그 NC다이노스와  kt wiz의 경기에서 타이어뱅크 변재형 우수사업주·서지은 사원이 승리기원 시구·시타에 앞서 사회자의 소개를 받고 인사하고 있다. 이날 경기에 타이어뱅크가 경상남도 건강가정지원센터, 마산 희망 지역자활센터, 경상남도 다문화 가족지원센터, 전국지역아동협의회, 동보원, 진해 희망의 집, 마산지역자활센터, 경남장애인가족 지원센터, 월드비전 등 지역사회 복지대상자 200명을 초청했다.
28일 오후 창원 NC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정규리그 NC다이노스와  kt wiz의 경기에서 타이어뱅크 변재형 우수사업주가 시구를 하고 있다.
28일 오후 창원 NC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정규리그 NC다이노스와  kt wiz의 경기에서 타이어뱅크 서지은 사원이 시타를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