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충남도민생활체전 분야별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태안군이 지난 26일 ‘제28회 충청남도민생활체육대회 분야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갖고 있는 모습
태안군이 지난 26일 ‘제28회 충청남도민생활체육대회 분야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갖고 있는 모습

오는 9월 27일 태안군에서 개최되는 충남도민생활체육대회를 앞두고 군은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보고회를 개최했다.

군청 중회의실에서 지난 26일 가세로 군수를 비롯한 군 관계자, 유관기관, 태안군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제28회 충청남도민생활체육대회 분야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를 통해 군은 △주차장 확보 및 교통대책 △경기장 준비 및 보수·보강 △숙박·외식·상인 등 손님맞이 점검 △대회 홍보 △쓰레기 처리 및 안전관리 대책 △의료지원 △군민 및 도민 참여 분위기 조성 등 각 기관 및 부서별 추진상황 등을 점검했다.

군 관계자는 “9월 27일부터 3일간 태안에서 펼쳐지는 충남도민생활체전에 참가하는 선수단 및 관람객들이 대회기간 중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작은 것 하나하나까지 세심히 살펴 충남도민이 하나되는 화합의 축제로 치러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성공적인 대회개최를 위해 지난 6일부터 14일 간 자원봉사자 모집에 나서 435명의 자원봉사자를 선발했다. 이들은 대회운영본부·종목별 경기장 등에 배치돼 △경기장 안내 및 급수지원 △교통주차 안내 △경기 운영보조 등 다양한 업무를 하게 된다.

제28회 충청남도민생활체육대회는 오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태안군종합운동장 등 27개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22개 종목에 걸쳐 선수와 임원, 관람객 등 1만 5000여 명이 참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가운데 ‘아름다운 열정과 화합의 한마당’을 펼치게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