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 배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기록은 에듀윌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부터 2017년까지 2년 연속으로 인증 받은 내용이라 특별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커리큘럼은 수치로 높은 합격률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치러진 공인중개사 시험은 에듀윌의 효과적인 커리큘럼이 빛을 발한 시험이다. 2차 시험 기준 51.3%의 합격률을 기록해 에듀윌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효과가 증명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이 갈수록 어려워져 수험생들이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매년 최신사항으로 업데이트되는 수험서와 커리큘럼을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효과와 효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자격증을 취득한 이후에도 다양한 행사와 동문회 구성을 통해 지속적인 관심을 쏟고 있다. 매년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을 위해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있으며,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구성해 각 지역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초보 공인중개사를 위한 다양한 실무 특강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국가가 인정한 혁신 교육기업으로 업계의 모범이 되고 있다. 대통령상을 포함해 각종 정부기관상을 10개나 석권하면서 수험생들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