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 부대 행사 개최

제11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에서 운영되는 ‘썸남썸녀 내 짝을 찾아라’홍보물
제11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에서 운영되는 ‘썸남썸녀 내 짝을 찾아라’홍보물

대전 중구는 제11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에서 젊은 층의 축제 참여를 높이고 결혼 장려를 위한 ‘썸남썸녀 내 짝을 찾아라’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25세부터 39세까지 미혼남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축제가 열리는 9월 28일과 29일 이틀 동안 뿌리공원 국궁장에서 명랑만남 운동회 등 레크레이션과 도시락․커피․오리배 데이트 등으로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도록 준비한다. 또한 행사가 끝난 후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해 효문화뿌리축제에 대한 좋은 추억이 남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참여는 효문화뿌리축제 또는 중구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rakresion15@korea.kr) 또는 팩스(042-606-6279)로 오는 3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구에서는 많은 참여를 위해 전국 224개 지방자치단체와 대전․세종지역 공공기관에 참여 안내 공문을 보냈다. 일 평균 20~30건의 참여 문의가 오고 있다.

박용갑 청장은 “자식이 장성해 하나의 일가를 이루는 것이야말로 부모님께 하는 가장 큰 효도 인만큼, 내 짝을 찾아볼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