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7 18:45 (화)
공주시, ‘공주서 대한독립만세 외치다’ 팸투어 열어
공주시, ‘공주서 대한독립만세 외치다’ 팸투어 열어
  • 김형중 기자
  • 승인 2019.08.1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립정신이 깃든 공주여행지 알리기 주력

공주시가 14일 제 74주년 광복절을 맞아 ‘공주에서 대한독립만세를 외치다’ 팸투어를 가졌다.
14일 공주시가 제 74주년 광복절을 맞아 ‘공주에서 대한독립만세를 외치다’ 팸투어를 가졌다.

공주시가 14일 제 74주년 광복절을 맞아 ‘공주에서 대한독립만세를 외치다’ 팸투어를 가졌다. 

시는 대전과 세종, 경기도 일원 사진작가와 파워블러거, 어린이 등 30여 명을 대상으로 공주 여행 코디네이터 인솔 하에 공주지역 주요 관광지를 직접 탐방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한 광복절 역사여행 10선에 선정된 위대한 금강역사여행 코스 중 공주제일교회(기독교박물관)를 비롯해 유관순 열사가 재학한 영명학당, 공주의 만세운동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 공주 근대문화탐방길 등을 방문했다.

또한, 참가자들은 공주 농촌체험마을인 예하지 마을을 찾아 제철밥상으로 점심을 먹고, 공주를 대표하는 명물 중 하나인 인절미를 만들어보며 즐거움을 만끽했다.

조관행 관광과장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광복절 주간을 맞아 충남의 독립정신이 깃든 공주 여행지와 농촌체험 마을, 백제문화를 비롯한 근현대 역사문화 콘텐츠를 알리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광객들이 머물고 돌아갈 수 있는 체류형 공주여행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